새소식중요해요

재고 판매량 830%⬆︎ 장기 재고 출고 전략 ‘직진아울렛’

직진배송 도입 스토어라면! 상시 프로모션 코너 ‘직진아울렛’으로 추가 매출 기회를 확보해 보세요.
직진아울렛 참여 상품들은 한 달 만에 평균 노출 수와 클릭 수가 각각 237%, 234% 늘어나며 판매 수량은 최대 830%까지 성장했습니다.
직진아울렛을 어떻게 활용해 매출을 올릴 수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하고 바로 시작해 보세요!

직진아울렛이란?

직진배송 입고 상품 중 장기 재고를 최적 할인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입니다. 직진아울렛 상품은 직진배송 탭 메인 배너와 하단 퀵 메뉴 버튼 노출로 전보다 고객들의 눈길을 끌 수 있습니다. 현재 직진배송을 이용중이라면, 파트너센터에서 간단한 동의 후 장기 재고를 바로 판매해 보세요.
notion image

직진아울렛에서는 어떻게 재고를 빨리 판매하나요?

notion image
👆전용 카테고리에서 추가 판매 기회를 장기 재고 상품을 직진아울렛 전용 카테고리에 보여주게 되면, 광고나 기획전 참여 못지 않은 노출 효과를 기대하며 상품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직진아울렛을 이용한 스토어들의 판매 성과를 살펴본 결과, 직진아울렛 운영 한 달 만에 평균 상품 노출 수 237%, 클릭 수 234% 증가하고 재고 판매량은 최대 830% 늘어나는 등 추가 매출을 확보한 사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최대 30일 동안 혜택 직진 아울렛에서는 최대 30일 동안 장기 재고 상품을 할인가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추가 노출 혜택을 활용해 지그재그에서 특별 할인가로 빠르게 재고를 판매해 보세요.
👆물류비는 줄이고 매출은 추가 확보 판매 부스팅 효과와 함께 장기 재고 보관에 지출하는 물류비 절감 효과도 누려 보세요. 직진아울렛에서 빠르게 상품을 판매하면 재고 상품 보관 비용을 계속 쓰는 대신, 추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직진아울렛에 참여하고 싶어요!

직진배송 이용 스토어는 간단한 과정을 통해 바로 직진아울렛에 입점할 수 있습니다. 먼저, 파트너센터 로그인 후 ‘직진아울렛 참여 동의’를 해 주세요. 프로모션 미동의 스토어는 ‘파트너센터 > 직진배송 > 물류 프로모션’ 진입 시 뜨는 동의서 팝업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otion image
notion image
직진 아울렛 참여 동의 후 ‘판매할 상품을 선택’하고 ‘할인 판매가’를 확인해야 합니다. 카카오스타일에서 제시하는 최적 할인가를 바로 적용할 수도 있고, 지정 범위 내에서 직접 조정할 수도 있으니 상품별로 할인 가격을 꼼꼼하게 확인해 주세요.
notion image
상품을 선택하고 할인 판매가를 확인했다면, ‘전체 상품 프로모션 적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상품들은 할인이 적용된 날부터 30일 동안 지그재그 앱 직진아울렛에 노출됩니다. 직진아울렛에서 장기 재고를 빠르게 매출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직진아울렛으로 장기 재고 상품 판매하기
*’버튼 클릭 > 파트너센터 로그인 > 직진배송 > 물류 프로모션’ 에서 동의 후 판매 가능
직진아울렛 이용 시 이건 꼭 알아두세요!
직진아울렛에 판매할 상품을 선택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참여 동의만으로 상품이 저절로 노출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꼭 기억해 주세요.
장기 재고로 분류되는 상품들은 직진배송 재고 수량 및 판매 성과에 따라 수시로 발생합니다. 직진배송 입고 상품을 수시로 살피고, 장기 재고 상품은 직진아울렛에서 추가로 판매할 기회를 확보하세요.

#직진배송#직진아울렛#장기재고판매#물류프로모션

크리스티∙파트너마케팅팀

파트너의 성공 여정을 함께하는 공간, 파트너라운지를 만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