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5일(목) 밤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지그재그, 카카오쇼핑라이브 동시 진행
- 투쿨포스쿨 인기 상품 및 신상품으로 구성된 라이브 단독 기획 세트 최대 58% 할인
[2023.01.05]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뷰티 브랜드 ‘투쿨포스쿨’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신제품 및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5일 저녁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될 라이브 방송에서는 ‘프로타주 펜슬 풀세트' 및 국민 쉐딩으로 유명한 ‘컨투어링 세트' 등 투쿨포스쿨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라이브 단독 기획 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부드러운 발림성 및 자연스러운 색감을 보유한 쉐도우와 맑은 발색의 틴트로 구성된 ‘아트클래스 메이크업 세트'를 58% 할인한 2만4900원에 판매하며, 새롭게 출시된 아이팔레트, 블러셔, 틴트 등의 F/W 컬렉션 세트는 47% 할인가를 적용한 2만5900원에 선보인다. 투쿨포스쿨 대표 제품인 쉐딩과 블러셔 등으로 구성된 ‘컨투어링 세트'는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 애교살 메이크업 패키지는 52% 할인가에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시청자 전원에게 라이브 전용 최대 18% 할인쿠폰을 제공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베이지 프레소 그립톡‘, ‘올 댓 팔레트’ 등 구매자 전원에게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구매왕 등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레드 퍼 파우치‘, 18만원 상당의 ‘투쿨포스쿨 럭키박스’ 등 경품도 증정한다.
지그재그는 지난 첫 뷰티 라이브 방송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달성했다. 지난해 11월 뷰티 브랜드 ‘3CE’와 진행한 라이브 방송 당일 3CE 브랜드 주문 건 수는 전날 대비 454% 증가했다. 한정판 에디션, 특가, 쿠폰 등 라이브에서만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과 더불어 사진으로 확인하기 힘든 뷰티 제품의 특성을 생생하게 전달했던 점이 주효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그재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투쿨포스쿨 상품들을 모아 단독 기획특가에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혜택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쇼핑 편의성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 라이브 단독 구성 세트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직잭뷰티 라이브 방송은 1월 5일 저녁 8시30분부터 지그재그 앱,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