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보도자료

워터스포츠 브랜드 ‘배럴’ 공식 입점

“MZ 운동족 공략…스포츠 브랜드 강화”
  • 래쉬가드 대중화 이끈 유명 브랜드 ‘배럴’, 지그재그에서 판매 시작
  • 오는 22일까지 ‘배럴 직잭 체크인’ 기획전 진행…단독 최대 50% 할인
  • 배럴 스토어 즐겨찾기 및 응원 댓글 남기면 추첨 통해 선물 증정
notion image
[2023.02.08]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워터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브랜드관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배럴은 래쉬가드를 대중화시킨 브랜드로, 국내 워터스포츠 및 애슬레저 시장에서 상위권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서핑이라는 아카이브와 트렌디한 스트릿 감성을 콘셉트로 워터스포츠 의류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요가·피트니스 웨어,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지그재그는 이번 배럴 입점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브랜드 스토리와 콘셉트를 소개하는 단독 기획전 ‘배럴 직잭 체크인’을 열고,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래쉬가드, 워터 레깅스, 스윔 슈트, 토트백 등 배럴의 인기 의류와 액세서리, 슈즈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배럴 스토어를 즐겨찾기 하고, 기획전 페이지 내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준다.
한편, 지그재그 브랜드관은 배럴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의 입점으로 카테고리 강화가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지그재그의 개인 맞춤 추천 기술 지원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입점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는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확대와 양질의 콘텐츠 제공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액티브 스포츠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MZ세대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한 지그재그와 국내 1위 액티브웨어 브랜드 배럴의 만남은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파고드는 다양한 브랜드를 알리는 창구이자 입점 브랜드의 성장을 이끄는 역할을 톡톡히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끝)

#지그재그#보도자료

카카오스타일

진짜 수익을 실현하는 구매력 높은 고객들. No.1 스타일 커머스에서만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