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보도자료

'미쏘', '에뛰드'와 패션X뷰티 브랜드 콜라보 기획전 진행

  • 패션 브랜드 ‘미쏘’, 뷰티 브랜드 ‘에뛰드’ 인기 상품을 '직진배송'으로 빠르게
  • 27일까지 최대 61% 할인,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 신학기 다짐 댓글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notion image
[2023.02.21]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패션 브랜드 ‘미쏘', 뷰티 브랜드 ‘에뛰드'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전인 ‘MZ 패션 뷰티 짱들의 만남’을 27일까지 진행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패션, 뷰티 브랜드가 만나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지그재그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 전용 기획전으로, 상품 주문 시 다음 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직진배송은 서울 지역에 한해 오후 1시 전까지 주문 시 당일 도착, 밤 10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새벽에 도착하는 당일 퀵 배송도 제공 중이다.
기획전에서는 미쏘와 에뛰드의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캠퍼스룩 스타일을 제안한다. 캠퍼스룩에 소개된 상품을 포함하여 150여 개의 미쏘, 에뛰드 인기 상품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추가로 적용 가능한 브랜드별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기획전 상품 구매 후 댓글로 신학기 다짐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쏘의 ‘베이직 오버핏 긴팔 셔츠’, 에뛰드의 ‘더블 래스팅 세럼 스킨 파운데이션’, ‘픽싱 틴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패션, 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미쏘, 에뛰드가 만나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며 “지그재그는 온라인 쇼핑몰부터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까지 모두 모여있는 플랫폼인 만큼 앞으로도 지그재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만들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끝)

#지그재그#보도자료

카카오스타일

진짜 수익을 실현하는 구매력 높은 고객들. No.1 스타일 커머스에서만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