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보도자료

‘서준맘’ 세미와 ‘맑눈광’ 아영의 출근룩 공개

K-직장인 콘셉트로 다양한 스타일링 시도
  • 콘텐츠 전용 탭 ‘발견’에서 세미와 아영이 사용하는 아이템 및 출근룩 소개
  • 4월 25일까지 세미와 아영이 착용한 상품 최대 65% 할인
  • 3만원 상당 쿠폰팩, 최대 3만원 랜덤 포인트 지급 등 풍성한 혜택 제공
notion image
[2023.04.19]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유튜브 등으로 MZ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서준맘' 박세미, '맑눈광' 김아영의 출근룩 스타일링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셀럽이 직접 새로운 스타일링을 시도하며 몰랐던 취향을 발견하고, 기존에 좋아하던 패션, 뷰티, 라이프 아이템을 소개하는 코너인 '제트룸(Z-ROOM)'을 앱 내 콘텐츠 전용 공간과 유튜브 채널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트룸의 주인공은 당당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박세미와 김아영으로 선정했다. 세미와 아영은 '제트룸 오피스'를 콘셉트로, ‘프롬비기닝’, ‘슬로우앤드’, ‘로엠’, ‘프루아’ 등의 상품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출근룩을 선보인다. ‘비즈니스룩’ 뿐만 아니라 서로 입혀주고 싶었던 ‘러블리룩’, ‘불금 출근룩’, ‘회사 동료 하객룩’을 통해 두 사람이 소개하는 코디를 만날 수 있다. ‘What’s In My 출장 Carrier’에서 세미와 아영이 즐겨 사용하는 뷰티 및 라이프 아이템도 확인 가능하다.
지그재그는 세미와 아영이 착용한 상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기획전을 25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3만원 장바구니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브랜드 패션과 라이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과 뷰티 상품에 사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세미, 아영이 소개한 아이템 중 갖고 싶은 상품을 1개 이상 찜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랜덤 포인트까지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유쾌한 에너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세미, 아영의 색다른 출근룩 스타일링을 보며 반복되는 일상 속 지루함을 타파하고 새로운 취향을 찾는 재미를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셀럽들을 '제트룸' 코너로 초대해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해 보는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주는 등 관련 콘텐츠를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그재그의 콘텐츠 전용 탭 '발견'은 누구나 새로운 트렌드, 스타일, 아이템을 발견하고 이에 대한 영감을 떠올릴 수 있도록 매거진 형식으로 스타일을 제안 및 소개하는 공간이다. 다채로운 삶을 사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Life is ZIGZAG’, 리뷰가 많고 평점이 높은 아이템을 소개하는 ‘주간잘산템', 지그재그 직원들이 직접 아이템을 사용해 보고 꼼꼼하게 리뷰하는 ‘대신리뷰', 주말에 갈 만한 핫플레이스를 제안하고 장소에 맞는 코디를 추천해 주는 ‘주말뭐입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끝)

#지그재그#보도자료

카카오스타일

진짜 수익을 실현하는 구매력 높은 고객들. No.1 스타일 커머스에서만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