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월요일, 지그재그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습니다.
2015년 쇼핑몰 즐겨찾기 앱으로 시작한 지그재그는
2019년 통합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며 국내 1위 여성 패션 커머스 플랫폼으로 입지를 굳혔고
올해는 뷰티, 라이프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해 9,000개 이상의 스토어가 입점한 스타일 커머스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스타일 커머스로의 확장에 맞춰 전격 개편한 지그재그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패션 매거진 콘셉트를 기반으로 더 대담하고 트렌디한 시각 언어들을 활용해 뷰티, 라이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뻗어 나가는 지그재그의 성장 방향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새 브랜드 영상으로 지그재그의 새로운 포부와 방향성을 더 잘 느끼실 수 있는데요.
지그재그의 확장과 개인화는 물론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스타일에 대한 영감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를 감각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콘텐츠 전용
‘발견’ 탭 신설
지그재그 앱 안에서도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일의 발견을 돕는 서비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취지에 따라 콘텐츠 전용 탭인 ‘발견’을 새로 추가했습니다.
매거진 형식의 ‘발견’은 누구나 새로운 트렌드와 스타일, 아이템을 발견하고 영감을 떠올릴 수 있도록 스타일을 추천하고 소개하는 콘텐츠 전용 공간입니다. 지그재그 콘텐츠 팀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용자들의 스타일링 피드도 발행되고 있습니다.
지그재그는 ‘발견’에서 ‘찜터뷰’라는 코너를 통해 셀럽이 찜한 아이템과 이를 활용한 스타일링, 다채로운 취향 등을 한 달에 한 번씩 보여줄 계획입니다. 최근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남다른 패션 센스와 예능감을 뽐내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오마이걸 미미의 첫 번째 찜터뷰 영상과 이용자들의 호응을 확인해보세요.
지그재그의 새로운 브랜드 비전은 무한한 콘텐츠 속에서 개인화된 서비스를 통해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발견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앞으로 고객들에게 지그재그는 원하는 물건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인 동시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견하는 놀이터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입니다.
더 넓어진 지그재그에서 더 새로워질 고객들과의 만남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