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보도자료

이너웨어 연중 최대 규모 할인 진행

  • ‘베리시’, ‘컴포트랩’ 등 이너웨어 브랜드 대거 참여하는 ‘브랜드 이너웨어 페스타’ 진행
  • 지그재그 단독 상품, 패션 유튜버와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등 선보여
  • 온라인 이너웨어 시장 성장…5월 한 달간 이너웨어 브랜드 거래액 53% 증가
notion image
[2024.06.11]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200개 이상의 이너웨어 브랜드와 함께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이너웨어 페스타’를 진행한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5월 한 달 동안 이너웨어 브랜드 전체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3% 증가했다. 무봉제(심리스) 방식을 적용한 이너웨어로 인기를 얻고 있는 ‘베리시’ 거래액은 같은 기간 133% 급증했으며, ‘애니바디’ 거래액도 14% 늘어나는 등 이너웨어 브랜드가 전반적으로 성장 추세다.
2030 여성을 중심으로 온라인을 통한 이너웨어 구매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7월 1일 정오까지 ‘베리시’, ‘컴포트랩’, ‘도로시와’, ‘애니바디’, ‘에블린’, ‘마른파이브’, ‘오끌레르’, ‘코즈넉’을 포함한 200개 이상 이너웨어 브랜드를 모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총 3주에 걸쳐 선착순 30% 쿠폰, 최대 30만 원 할인 가능한 보너스 쿠폰팩, 이너웨어 첫 구매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인기 이너웨어 상품 할인, 브랜드별 릴레이 특가 등도 주차 별로 진행한다.
지그재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단독 상품 중에는 지그재그 이너웨어 담당 MD가 상품 기획에 참여해 고객 후기 등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핏, 원단 등을 리뉴얼한 상품도 있다. 컴포트랩의 ‘에르고핏 골지 튜브톱’과 도로시와의 ‘심플 튜브톱 캡나시’가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더잠, 애니바디, 에블린, 휘게언더웨어, 엣프터 등의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패션 유튜버 ‘희주’와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도 준비했다. 희주가 착용한 베리시, 컴포트랩, 도로시와 등의 상품도 최대 30% 쿠폰을 적용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는 이너웨어 브랜드를 한눈에 비교 및 구매 가능한 플랫폼으로 주목받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단독 기획 상품, 인플루언서 룩북을 활용한 쇼케이스 등의 콘텐츠로 온라인 이너웨어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올해 여름은 평년보다 무더운 날이 많을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보가 있었던 만큼 살에 먼저 닿는 이너웨어를 신경 쓰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온라인 이너웨어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끝)

#지그재그#보도자료

카카오스타일

여성 패션 거래액 1위, '진짜 수익'이 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