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700여 개 쇼핑몰 및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참여해 여름 인기 상품 할인 판매
- 낮 12시·저녁 6시·8시 시간대별 선착순 이벤트, 총 1억원 상금의 OX 퀴즈 이벤트도 열어
- 단독 특가, 24시간 릴레이 특가, 여름블프 상품·스토어 랭킹 등 할인 코너 운영
[2024.06.24]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직잭세일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오는 7월 8일까지 보름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철에 진입하여 바캉스룩, 페스티벌룩 등 여름 의류 관련 키워드가 인기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실제로 최근 2주간(6/10~6/23) 바캉스룩과 페스티벌룩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8%, 104% 늘었다. 최근 불볕더위가 찾아오면서 냉감 키워드 검색량도 급증했다. 같은 기간 냉감 바지 검색량은 323% 증가했고, 냉감 잠옷과 냉감 이불은 각각 404%, 1,107% 올랐다.
이처럼 여름 아이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인기 쇼핑몰 및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 4,700여 개가 참여해 최대 95% 할인율로 상품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최대 20% 쿠폰팩 및 5% 추가 할인이 가능한 무제한 중복 쿠폰을 제공하고, 시즌 베스트 상품에 쓸 수 있는 쿠폰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준다.
시간대별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낮 12시에는 매일 최대 3만 원의 마일리지를 랜덤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저녁 6시에는 쇼핑 지원금 3천 포인트를, 저녁 8시에는 브랜드패션·뷰티· 라이프 전문관 쿠폰을 선착순으로 준다.
직잭세일 알림 신청을 하면 앱 푸시 메시지를 통해 포인트를 제공하고, 화제성 높은 상품을 선별해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2주 차인 7월 1일부터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총 1억 원의 상금을 정답자 수로 나눠 받을 수 있는 OX 퀴즈 이벤트도 운영한다.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GS뮤직 앤 비어 페스티벌 티켓, 쿠팡이츠 쿠폰을 주는 제휴 이벤트도 있다.
다양한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할인 상품을 모은 △단독 특가와 단 하루만 단독 기획전 특가로 선보이는 △24시간 릴레이 특가가 있다. 또한, 실시간 인기 상품과 스토어를 보여주는 △여름블프 상품·스토어 랭킹을 비롯해 △매일 라이브 특가, △카테고리 특가 △직진 특가, △아울렛 등이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평년보다 앞선 무더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철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한층 강화해 이번 상반기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일상룩은 물론 여름휴가, 뮤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활동에 필요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만 해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가득하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