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2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아이템 모은 ‘직잭스마스’ 기획전 운영
- 벽 트리, 미니 트리, 대형 트리 등…크리스마스 관련 상품 최대 89% 할인
- 11월 크리스마스 상품 거래액 전년 동기 대비 최대 10배 이상 급증
[2024.12.02]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트리 등 홈파티 용품을 한데 모은 ‘직잭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89%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일찍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지그재그에서는 11월 들어(11/1~26)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57% 급증했다. 그중 트리 거래액은 53% 늘었으며, 트리에 거는 장식인 오너먼트 거래액은 10배 이상(924%) 증가했다.
지그재그 라이프관인 ‘직잭 라이프’는 12월 2일부터 25일까지 ‘직잭스마스’ 기획전을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 패브릭, 홈데코, 테이블웨어, 폰꾸템 등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20%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89%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올해는 라이프관의 셀렉션이 풍성해짐에 따라 부담 없는 가격대의 가성비 트리부터 고급 트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조아트’의 트리와 전구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한다. ‘조아트 코드형 지네전구’는 섬세하게 반짝이는 불빛으로 집에서도 카페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이다. ‘조아트 탑별 PET 2024 세트’는 밀도 높은 트리, 꼭대기에 꽂는 별 모양의 LED 조명, 지네전구, 트리 스커트가 세트로 구성된 5만 원대의 상품이다.
풍성함과 자연스러움이 특징인 ‘루시아이’의 트리 상품도 인기다. ‘루시아이 유로피안 크리스마스 트리’는 20만 원 초반대 상품으로, 트리 잎가지를 PE 소재로 제작해 진짜 나무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다. 벽에 설치할 수 있는 ‘루시아이 행잉 크리스마스 벽 트리 풀세트’는 대형 트리를 그대로 축소해 1인 가구 등을 중심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인형, 리본 등으로 구성된 ‘루시아이 크리스마스 특별 오너먼트 세트’도 판매 중이다.
이외에도 키친 브랜드,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등과 함께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 및 파티 아이템을 1~3만 원대에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개성 있게 즐기려는 1030 여성 고객이 늘어나면서 11월부터 관련 상품 거래액이 증가하고 있는데, 12월 들어 해당 수요가 더욱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좁은 공간에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미니 트리부터 카페 못지않은 대형 트리까지 다양한 상품과 파티용품, 선물용품 등을 준비했으니 행사 기간 제공되는 혜택을 활용해 합리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연말 파티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