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보도자료

"삐아 가을 신제품 지그재그에서 제일 먼저 만난다" 지그재그, 삐아 '오버 글레이즈 넛츠 시럽 에디션' 단독 선 론칭

  • 삐아 인기상품 '오버 글레이즈' FW 시즌 신제품 지그재그에서 선 론칭...브랜드 쇼케이스에서 최대 61% 할인
  • 최대 25% 쿠폰, 구매 상품별 사은품 증정, 럭키박스 이벤트 등 고객 혜택 ‘풍성’
  • 10일 저녁 8시 인플루언서 라이브 진행해 선착순 구매 또는 댓글·구매 인증 시 선물 증정
notion image
[2024.09.09]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뷰티 브랜드 ‘삐아’의 인기상품 ‘오버 글레이즈’ FW 시즌 신제품을 단독 론칭하고 가을 뷰티 쇼핑을 원하는 고객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단독 론칭 제품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지그재그 뷰티 카테고리 월간 1위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은 삐아 ‘오버 글레이즈’의 가을 신규 컬러 3종이다. 기존 라인업이 봄여름에 어울리는 생기 넘치는 컬러 중심이었다면 신규 색상인 ▲06 땅콩당, ▲07 호두당, ▲08 대추당은 가을에 맞게 차분하고 채도 낮은 컬러로 구성됐다.
절기상 입추를 지나 비교적 시원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FW 시즌에 어울리는 차분한 색조 메이크업이 인기다. 실제로 8월 넷째 주(8/25~8/31) 기준 지그재그 내 ‘뉴트럴’ 관련 아이템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3배 이상(254%) 증가했고, ‘웜톤’ 거래액은 24% 올랐다. 웜과 쿨의 중간 톤으로, 자연스러운 색감이 특징인 ‘미지근립’ 검색량은 같은 기간 75% 늘기도 했다.
지그재그는 오버 글레이즈 FW 에디션 단독 론칭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2주간 삐아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 쇼케이스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5% 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마음에 드는 오버 글레이즈 색상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오버 글레이즈 전 컬러를 본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사은품도 풍성하다. 삐아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오버 글레이즈 미니 제품을 제공한다. 오버 글레이즈 구매 고객에게는 인기 F&B 브랜드 ‘원형들’과 콜라보한 스티커를 증정하고 2종 구매 시 콜라보 캘린더를, 3종 구매 시 ‘삐아 라스트 블러쉬’를, 8종 구매 시 콜라보 캘린더와 ‘삐아 립 오일밤’ 본품을 준다. 행사 기간 내 구매 리뷰를 남기면 총 120명을 추첨해 원형들 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한다.
오는 10일 저녁 8시에는 뷰티 인플루언서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오버 글레이즈 사용법과 뷰티 팁 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했다. 오버 글레이즈 세트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게 ‘삐아 로 틴트’ 미니 제품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의 선착순 구매자 300명에게는 브랜드 원형들과 콜라보한 티 코스터를 증정한다. 방송 시간 중 댓글을 남기면 5명을 추첨해 정가 8만 원 상당의 오버 글레이즈 시딩 키트를, 구매를 인증하면 10명을 추첨해 브랜드 원형들 케이크 교환권을 준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는 화장품을 좋아하는 2030 여성 고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플랫폼으로, 신제품 단독 론칭과 선 론칭 등 상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삐아의 신제품도 지그재그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데다, 할인과 구매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가을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끝)

#지그재그뷰티#지그재그선론칭#삐아

카카오스타일

여성 패션 거래액 1위, '진짜 수익'이 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